본문 바로가기

PRESS RELEASE

렉서스, 플래그십 세단 ‘New LS 500, LS 500h’ 공식 출시

- LS DNA 정숙성과 안락한 승차감을 한층 개선하고 예방 안전 기술을 강화

- 하이브리드와 가솔린 전 모델 풀타임 4륜구동으로 출시 가격은 12,740만원부터

-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인 고객 전용 ‘LS 오토 케어 리스’도 출시

 

렉서스코리아는 3 16 렉서스의 원점인 플래그십 세단 ‘New LS 500, LS 500h’ 온라인 출시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New LS’ 장인정신과 첨단 기술이 집약된 렉서스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LS DNA 정숙성과 안락한 승차감을 한층 개선하였으며, 예방 안전 기술 및 편의사양 등도 대폭 강화하여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하였다.

 

GA-L 플랫폼을 통해 역동적이면서도 대담한 이미지를 구현하였으며, 플래그십에 걸맞게 운전에 집중할 수 있는 드라이빙 공간과 최상의 안락함을 추구한 뒷좌석 공간이 특징이다.  

 

하이브리드와 가솔린 2가지 모델로 출시되는 ‘New LS’는 전 모델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AWD)과 전자 제어 에어 서스펜션을 적용하여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도 탁월한 주행 안정성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특히, 하이브리드 전동화 기술의 정점인 LS 500h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장착하였으며 모의 10단 변속 제어를 통해 더욱 부드러운 변속을 실현하였다.

 

‘New LS’에는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지원하는 예방 안전 기술 및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강화하였다. 전 모델에 직관적인 주행 정보를 제공하는 24인치 대형 헤드업 디스플레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12.3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예방 안전 기술 패키지인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 플러스(LSS+),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RCTAB), 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가 장착되었고, 렉서스에서는 처음으로 순정 블랙박스와 하이패스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된다.

 

또한 블레이드 스캔 기능의 어댑티브 하이빔 시스템(AHS) 적용하여 야간 주행시의 안전성을 강화하였으며, 뒷좌석 쿠션 에어백과 사이드 커튼실드 에어백을 포함한 12개의 SRS 에어백을 탑재하여 사고시 탑승자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럭셔리, 플래티넘 사양)

 

렉서스 'New LS' 권장 소비자 가격은 가솔린 모델인 LS 500 AWD수프림 1 2740만원럭셔리 1 3730만원플래티넘 1 5200만원이고, 하이브리드 모델인 LS 500h AWD 경우는 △럭셔리 1 4750만원플래티넘 1 6750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기준)

 

렉서스코리아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한국에서 20주년을 맞이하는 해에 New LS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렉서스의 원점인 LS 출시를 통해 더 매력적인 상품과 감동을 전하는 렉서스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법인 고객 전용 ‘LS 오토 케어 리스 선보인다. 프리미엄 차량 관리 패키지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윈터 타이어 교환 타이어 호텔 서비스, 차량 외장 관리, 신차보험교환프로그램(3)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설계할 있다. 아울러 이번 ‘New LS’ 출시를 기념하여 6월말까지 출고하는 고객에 한하여 1회차 리스료를 전액 면제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New LS’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www.lexus.co.kr) 또는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에서 확인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