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RELEASE

BMW, 전 세계 150대 한정 모델 ‘뉴 M4 컴페티션 쿠페 x KITH’ 출시

·           BMW 최초의 콜라보 엠블럼 비롯해 전용 디자인 배지 적용

·           최고출력 510마력 M 트윈파워 터보 엔진 탑재, 3.9초만에 0100km/h 가속

·           세계에 150 한정 모델로 국내에는 오직 3대만 한정 출시

·           국내에는 내년 하반기 BMW 온라인 통해 판매 예정

 

BMW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KITH(키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M4 컴페티션 쿠페 x KITH’ 공개하고 세계 온라인 동시 계약을 실시한다.

 

M4 컴페티션 쿠페 x KITH BMW 고성능 브랜드 M, 젊고 독창적인 패션을 추구하는 스트릿 브랜드 KITH 각자의 매력을 극대화해 제작한 한정판 모델이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세계에 150대만 선보이며, 국내에는 내년 하반기 BMW 온라인을 통해 3대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M4 컴페티션 쿠페 x KITH 새로운 디자인의 BMW 키드니 그릴 위에 브랜드의 협업을 상징하는 콜라보 엠블럼이 부착된다. BMW 협업 파트너를 위해 특별한 엠블럼을 적용하는 것은 역사상 이번이 처음으로, 엠블럼 바깥쪽에 BMW M 고유의 가지 색상을 배경으로 파트너십을 상징하는 문구가 들어간다.

 

트렁크에는 M 스트라이프와 검정색 ‘KITH’ 문구를 조합한 레터링이 붙으며, 선택사양인 카본 파이버 루프를 추가하면 M 스트라이프와 함께 회색 ‘KITH’ 문구가 적용된 탄소섬유 패널이 지붕에 장착된다.

 

또한, 앞차축에는 19인치, 뒷차축에는 20인치 826M 더블 스포크 M 단조 휠이 장착되며, M 로고가 적용된 빨간색 M 컴파운드 브레이크가 기본사양으로 적용된다. 차체 컬러는 프로즌 블랙(Frozen Black) 프로즌 다크 실버(Frozen Dark Silver), 프로즌 브릴리언트 화이트(Frozen Brilliant White) 가지로 제공되며 국내에는 각각 대씩 소개될 예정이다.

 

실내에 자리잡은 메리노 가죽 M 카본 버킷 시트와 센터 콘솔에는 M 스트라이프와 ‘KITH’ 문구를 조합한 전용 배지가 부착된다. 좌석 헤드레스트와 앞좌석 중앙 암레스트에는 ‘KITH’ 문구를 볼록하게 양각 처리한 가죽이 적용된다.

 

M4 컴페티션 쿠페 x KITH에는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6.3 kg·m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8 M 스텝트로닉 변속기가 탑재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3.9초만에 가속하며, 0 – 200 km/h 가속 시간도 12.5초에 불과하다.

 

BMW M4 컴페티션 쿠페 x KITH 10 23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세계에 동일하게 출시되며, 자세한 사양이나 가격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인도는 2021 여름에 시작되며 국내에서는 내년 하반기에 공식 출시 인도가 진행된다.